연예・문화2017. 4. 29. 14:36


스튜디오 지브리의 스즈키 토시오 프로듀서가 29일 치바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중인 "니코니코 초회의 2017"내의 '스튜디오 지브리 스즈키 토시오 말의 마법전' 부스에 등장했다. 도쿄의 지브리 미술관에 상영하기 위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제작하고 있는 단편 애니메이션 '애벌레 보로'에 대해서 질문을 받고 "7월에는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야자키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은 2019년에 개봉하는게 맞는지 질문을 받자 "그렇게 될리가 없다. 누군가가 멋대로 쓴 것이다"라고 부인했다.


이미 은퇴를 표명했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11월에 NHK에서 방송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에 대한 구상을 밝힌뒤로 취재진의 질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이 날도 마찬가지였다. "지금 그림 콘티를 그리고 있습니다. 진척 상황이 별로 좋지 않아요"라고 말하며 개봉시기에 대한 질문에는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처음으로 CG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제작에 도전하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벌레 보로'에 대해서는 "꽤 재밌을테니 기대해 주세요"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일본기사 원문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0428-00000354-oric-ent

Posted by 아이푼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