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2017. 3. 25. 17:52


쟈니즈WEST(쟈니즈웨스트) 멤버 7명 전원이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업체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드라마 "불꽃 전학생 REBORN"(올겨울 공개)의 주연으로 발탁되었다. 소속사인 쟈니즈 사무소의 연예인이 인터넷의 오리지날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계 190개국에서 공개 예정.


"불꽃 전학생 REBORN"은 1983년부터 1985년까지 "주간소년 선데이"에 연재된 만화가 시마모토 카즈히코의 만화 "불꽃 전학생"을 주제로 새롭게 각본을 쓴 드라마이다. 수수께끼의 엘리트학교 "불씨 학교"에 전학 온 학생 7명 전원이 공교롭게도 "駆(카케루)"라는 이름이었다. 전국의 문제가 있는 학교에 전학생으로 각각 잠입해 학교를 개선해 나가는 극비 미션을 수행하면서 서로 경쟁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드라마에 출연하는 쟈니즈웨스트 멤버 시게오카 다이키 (24)는 "그룹 이름을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신선한 우리들의 파워 넘치는 작품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어요!" 

키리야마 아키토 (27)는 "작품을 통해 연기력, 버라이어티실력을 키우며 190개국분들에게 웃음을 주는 작품이 되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일본기사 전문 : 

http://www.nikkansports.com/entertainment/news/1797262.html

Posted by 아이푼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