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2017. 3. 26. 14:44


아이돌 그룹 모모이로 클로버 Z의 멤버 아리야스 모모카 (22)가 4년간 재학한 니혼대학 예술학부 사진학과를 졸업했다. 3월 25일 에코다 캠퍼스에서 학위 수여식과 후배들의 졸업생을 위한 이벤트에 참석한 후 취재에 응했다. 자신이 고른 매화 무늬 하카마 모습으로 등장한 아리야스 모모카는 "학점을 펑크내지 않고 4년만에 졸업해서 안심했고 친구들과 졸업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며 안도했다. 이 대학에 재학한 사실은 이번 졸업식을 계기로 처음 공식적으로 발표했기 한 아이야스 모모카는 "멤버와는 대기실에서만 대학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제는 사람들 앞에서도 말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좋습니다"라며 밝은 미소로 플래시 받았다.


이번에 아이야스 모모카는 예술학부로부터 예술학부장 특별표창장과, 사진학과로부터는 사진학과 장려상을 받았다. 예술학부장 특별표창장은 100년에 가까운 학부역사속에서 이번에 새롭게 생긴 상으로 아리야스 모모카가 첫번째로 받게 되는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아리야스는 "모모크로(모모이로 클로버 Z) 활동을 하면서 학업도 열심해 했다는 평가를 받게된 것 같습니다. 멤버들이 도와 주었기 때문에 학업과 연예활동을 같이 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혼자해서는 받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며 주위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모모크로 멤버중에서는 겸손하고 어른스러운 느낌의 아리야스이지만, 장려상을 수상한 졸업작품 앞에서는 "하늘 사진을 매우 좋아합니다. 하늘은 느낌이 좋을 때도 나쁠 때도 있어서 몇번이나 다니며..."라며 작품에 대해서 열띠게 설명했다. 자신의 과거와 현재에 관해서 부른 솔로곡 "마음의 선율"를 모티브로 여러장의 사진을 붙여서 2미터 정도의 작품을 완성시켰다고 한다. "2, 3년 동안 15번정도 찍으러 갔습니다. 정말로 집대성입니다"라며 감개무량해했다.


일본기사 원문 :  http://www.oricon.co.jp/news/2088047/

Posted by 아이푼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