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2017. 3. 28. 10:41



2014년에 방영되어 인기를 얻은 TV드라마 "메꽃 ~ 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 ~"의 극장판. 


드라마는 주부가 평일 낮에 남편을 회사에 보낸 후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진다는 신조어"히루가오즈마(昼顔妻)"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주부인 사사모토 사와(우에토 아야)가 생물학자 키타노 유이치로(사이토 타쿠미)와의 만남을 계기로 소위 "히루가오즈마(昼顔妻)"가 되어 갈등하고 고민하는 모습등을 그렸었다.


영화는 드라마 이야기의 3년후가 무대가 된다. 남편과 이혼하고 어떤 해변의 마을에서 혼자 사는 사사모토 사와(우에토 아야)는 그 마을에 우연히 기타노 유이치로(사이토 타쿠미)가 강연으로 방문한다는 것을 알고 기타노 유이치로와 재회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니시타니 히로시가 감독을 맡았고 각본은 이노우에 유미코가 담당했다. 기타노 유이치로의 아내역인 이토 아유미도 출연한다. 사사모토 사와가 아르바이트하는 식당의 주인역으로 히로유키 히라야마가 합류했다.


주제가는 러브 사이키델리코(LOVE PSYCHEDELICO)의 신곡 "Place Of Love"로 결정되었다. 영화는 올해 6월10일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일본기사 원문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0327-00000024-mantan-ent

Posted by 아이푼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